식료품비를 절약하는 것이 항상 선반 위의 가격표와 일치하는 것은 아니다. 낭비할 가능성이 더 높은 제품보다 사용할 가능성이 더 높은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더 합리적입니다. 심지어 가격이 조금 더 비싸더라도 말입니다. 직관에 어긋나는 소리? 계속 읽어라.
당근 한 다발, 상추 한 포기, 혹은 통채 호박은 거의 항상 계산대에서 덜 비싼 선택이다. 하지만, 만약 그 준비 작업을 하기 위한 시간과 에너지를 찾는 것이 여러분의 최선의 의도에도 불구하고 바삭바삭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면, 여전히 준비 작업이 필요한 더 싼 음식을 사는 것은 더 싸지 않다.
여러분이 사용하지 않는 건강한 농산물을 사는 것은 음식 낭비의 원인이 되고, 낭비되는 음식은 환경에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예산에도 좋지 않습니다. 물론, 여러분이 준비를 하고 신선한 야채들을 그들의 농산물 시장에서 즐길 것을 안다면, 여러분의 페니를 아껴두세요! (그리고 여분의 포장도요.) 하지만 여러분의 냉장고가 퇴비통으로 가는 도중에 야채들을 잠시 기다리는 경향이 있다면, 때때로 여러분이 미리 자른 버터 너트 스쿼시나 박스 샐러드 야채와 같은 똑같이 건강에 좋은 음식에 조금 더 많은 돈을 쓰는 것이 더 현명하고 예산 친화적인 선택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댓글